요꼬가와전기, 에너지 관리를 엔터프라이즈 부문으로 확장 > 메인기사

메인기사
Monthly Magazine of Automatic Control Instrumentation

요꼬가와전기, 에너지 관리를 엔터프라이즈 부문으로 확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댓글 0건 조회 212회 작성일 20-11-30 15:11

본문

요꼬가와전기는 엔터프라이즈 부문에 중앙 집중식 에너지 및 환경 관리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. 이 솔루션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IoT 에너지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Green Koncepts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개발이 이루어졌다.


건물을 운영하는 것은 현재 전 세계 에너지 사용의 거의 30%를 차지하고 에너지 관련 CO2 배출량의 1/4 이상을 차지한다. 건물 내 에너지 소비 및 CO2 배출량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많은 국가에서는 에너지 정책에서 에너지 효율 전략을 구현하는데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. 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너지 관리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요꼬가와는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시설 관리 효율성을 개선해나갈 것이다.

 

요꼬가와는 현재 고객이 제조 및 생산 시설에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. 이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및 사무실과 같은 건물에서의 적용을 위해 회사의 에너지 관리 기능을 산업 시설에서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는 유틸리티의 에너지 소비를 관리하는 것 외에도 조도, 대기질 및 사무실 관리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.

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상호 운용성 프레임 워크를 통해 센서, 계량기, 제어기, 빌딩 관리 시스템 및 기타 IoT 장치를 연결한다.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모든 에너지 관련 데이터를 집계 및 분석하고 에너지 관리자가 성능이 저조한 시설 및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모니터링하는데 도움을 준다.

 

요꼬가와전기 부사장이자 Digital Strategy HQ Digital Enterprise Business HQDX Platform Center 책임자인 유키히로 훈유(Yukihiro Funyu) 부사장은 “Green Koncep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요꼬가와는 건물 및 시설 관리를 위한 IoT 기반 엔터프라이즈 에너지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. 이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을 연결하겠다는 우리의 디지털 혁신 목표에 부합하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제공할 것이다.”라고 말했다.

 


요꼬가와전기 / 02)2628-6059



제어계측 편집부 (auto@autocontrol5.co.kr)

<저작권자 : 제어계측 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 

제어계측사     대표자  이윤성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  107-19-58315     TEL  031-873-5686     FAX  031-873-5685
ADD  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258번길 25 해태프라자 1501호      E-mail  autocontrol5@autocontrol5.co.kr
Copyrights ⓒ 2020 제어계측사 All rights reserved.